이용약관

시행일자: 2025년 1월 1일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프롬투 유한회사(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MIST(이하 "몰")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몰에 회원등록을 하고 몰을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몰을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몰은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개정약관은 적용 일자 및 개정내용을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가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몰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품 정보 제공 및 상품 구매
    • 주문 및 결제 서비스
    • 배송 정보 제공
    • 공지사항 및 Q&A
    •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몰은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몰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몰의 서비스 운영에 현저한 지장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제6조 (구매 및 결제)

  1. 상품의 주문은 온라인 상에서의 입력을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2. 몰은 제1항의 주문이 접수되면 이용자의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3.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 후 주문이 완료됩니다.
  4. 상품의 결제는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토스 결제)
    • 무통장 입금

제7조 (배송)

  1. 배송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몰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8조 (취소 및 환불)

  1. 주문 취소는 배송 전까지 가능하며, 배송 시작 후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반품 및 환불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규정을 따릅니다.
  3. 환불은 원래의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제9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몰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 기타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2. 이용자가 위 제1항의 행위를 한 경우 몰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배상책임을 집니다.

제13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회사정보

회사명: 프롬투 유한회사

대표자: 이수민

사업자등록번호: 332-86-03529

고객센터: 010-5706-3280